이제 내 컴퓨터는 내가 관리한다!

Korean [English] [Japanese] [Chinese]

영화제작사도 피해가지 못한 악성코드

2008.03.02 10:00
펀치레이디 (Punch Lady) 는 도지원, 손현주, 박상욱 씨가 주연을 맡은 강효진 감독의 영화입니다. 이종격투기 선수인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다 못한 아내가 결국 남편에게 도전장을 내민다는 줄거리의 영화입니다. 그런데 주로 컴퓨터 관련 정보를 다루어온 블로그에서 뜬금없이 왠 영화 이야기냐 하면 영화를 보던 도중 무척 흥미로운 장면을 포착하였기 때문입니다. :)

영화 중반 쯤, 극중에서 아내 역할을 맡은 도지원 씨가 남편 박상욱 씨에게 링 위에서 격투기로 겨루자며 도전을 하게 되고, 이것이 인터넷 신문에 보도되는 장면이 나옵니다.

기사 제목은 '얼짱 몸짱에 이어, 주부 정하은 깡짱 등극' 이고, 화면 중앙에는 당황하는 도지원 씨의 클로즈업된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화면을 찬찬히 살펴보면, 영화제작사에서 포털사이트 다음의 '뉴스 홈' 페이지를 편집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영화 펀치레이디 도지원

영화 펀치레이디의 한 장면


여기서 흥미로운 것은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떠있는 프로그램 팝업창입니다.

영화 펀치레이디 Punch Lady

팝업창을 확대해보면 '악성코드가 발견되었습니다. 지금 치료하시겠습니까?' 란 안내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제작사의 컴퓨터도 악성코드를 피해가지는 못했나 봅니다. :) 즐거운 컴퓨터고난기록기

영화 펀치레이디 프로그램 팝업창

영화제작자 여러분, 좋은 영화도 많이 만들어주시고 악성코드도 조심하세요. :)
신고

[구독] : 이 블로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더 많은 컴퓨터 정보를 얻으세요.

전체 글

분류 전체보기 (123)
안티바이러스 / 보안 (47)
유용한 프로그램 소개 (34)
윈도우 관리 / 설정 (21)
하드웨어 관련 (20)